'헬다이버즈 2' 패치 노트

헬다이버즈2는 때로는 혼돈적인 즐거움이 되지만, 때로는 기회가 없는 것처럼 느껴지는 만큼 많은 중장갑 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제, 헬다이버즈2의 새로운 1.000.102 패치는 적어도 일부를 해결할 것입니다. 특히 테르미니드 적에 대한 강화가 예정되어 있으며, 게임에 반영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7단계 이상의 어려운 난이도에서 차저와 비오 타이탄의 생성 비율이 감소합니다.
  2. 차저와 비오 타이탄의 생성 주기 위험이 감소됩니다.
  3. 이러한 유닛들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난이도를 유지하기 위해 다른 종류의 테르미니드 유닛이 그 자리를 대신하게 됩니다.
  4. “다리 메타”가 지나치게 강력하다고 판단되어, 다리의 방어력은 줄어들지 않지만, 차저의 머리 체력이 감소됩니다. 이는 반동 없는 라이플이나 EAT-17에서 스나이퍼 시점을 잡으면 차저를 즉사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지난 패치에서 변경된 내용으로, 해당 무기들의 방탄력 관통력이 증가했습니다.

이외에도, 무작위로 당신이 요청한 것 대신 다른 전략을 제공하는 전자 방해 요소가 제거됩니다. 이것은 지난 패치에서 이미 이루어졌지만, 지금까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헬다이버즈2 패치

혹시 다른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계신다면, 알려진 문제 목록을 확인해보세요:

  • 익소수트 안에서 스팀을 사용하려고 할 때 게임이 크래시됩니다.
  • 대규모 폭발을 일으킬 때 하늘에 분홍색 아티팩트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자동화 드롭쉽이 격추된 후 사라지고 나중에 슬라이딩합니다.
  • 아크 기반 무기에서의 발사가 미션 후 통계에 기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의 친구 요청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 크로스 플랫폼 친구 초대가 친구 요청 탭에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다른 멀티플레이어 게임 세션에 PS5 액티비티 카드를 통해 참여할 때 로드아웃을 선택하거나 선선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 익소수트가 로켓을 발사하는 동안 자체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 추출 중에 시네마틱 레터박스로 텍스트 채팅 상자 표시가 가려집니다.
  • 일부 사람들은 친구 요청을 수락할 수 없습니다. 주로 크로스 플랫폼 섹션에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지금은 여기까지입니다. 이제 더 많은 민주주의를 전파하세요. 이제 차저와 비오 타이탄이 조금 덜합니다.

헬다이버즈2 FAQ

쉬운 목차

FAQ

Q1: ‘헬다이버즈2’ 패치가 언제 출시됩니까?

A: ‘헬다이버즈2’ 패치의 출시 일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애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Q2: 패치에서 어떤 변경 사항이 있습니까?

A: 패치는 테르미니드 적에 대한 일부 강화 및 게임 내 기타 문제들에 대한 수정을 포함합니다.

Q3: ‘헬다이버즈2’의 새로운 패치가 게임 플레이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A: 패치는 테르미니드 적의 생성 비율을 감소시키고, 다른 종류의 적이 생성되도록 함으로써 게임의 어려움을 일정 수준으로 유지합니다. 또한 기타 문제들에 대한 수정으로 게임 플레이의 안정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Q4: 어떤 문제들이 패치로 해결되지 않았습니까?

A: 일부 알려진 문제들은 게임이 크래시되거나 특정 시나리오에서 예기치 않은 동작을 보일 수 있습니다. 애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가 이러한 문제들에 대한 추가 조치를 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Q5: ‘헬다이버즈2’ 패치를 기다리는 동안 할 수 있는 다른 것들이 있습니까?

A: 패치가 출시되기 전에 ‘헬다이버즈2’를 플레이하는 동안 다른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새로운 미션을 시도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새로운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헬다이버즈2와 딥 락 갤럭틱의 협력? 애로우헤드, 우리에게 답장 좀 해줘

헬다이버즈2와 딥 락 갤럭틱의 협력

딥 락 갤럭틱의 개발사인 Ghost Ship Games의 개발자들이 헬다이버즈2 스튜디오의 관심을 끌어 협력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 Ghost Ship Games의 몇몇 개발자들인 Aaron, Mark, 그리고 Jacob은 트위치에서 헬다이버즈2를 플레이하는 모습을 스트리밍했습니다. 스트리밍 초반부터, 개발자들은 자신들의 코옵 슈터가 아닌 다른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유를 분명히하며, 헬다이버즈2 개발사인 애로우헤드의 관심을 끌고자 한 것을 밝혔습니다.

“우리는 얼마 전에 애로우헤드에 ‘안녕하세요, 친구들, 함께 무언가를 해보자’라는 이메일을 보냈지만, 아직까지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제는 이번에 직접 게임을 스트리밍해 애로우헤드에게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발자 중 한 명이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게임을 스트리밍으로 라이브 방송하여 ‘애로우헤드, 무슨 생각이야? 우리 이메일에 답장 좀 해줘 – 이야기해보자, 함께 뭔가를 준비해보자’라고 말하려고 합니다. 그러니 이것을 우리의 작은 초대로 생각해주세요.”

헬다이버즈2와 딥 락 갤럭틱이 같은 문장에 언급된 것은 처음이 아닙니다. 애로우헤드가 지난 달에 슈터 게임을 출시한 이후로 많은 비교를 받아왔으며, 그 중에는 Halo나 Ghost Ship Games의 타이틀과의 비교도 있습니다. 딥 락 갤럭틱의 팬들은 이러한 반복되는 논쟁에 질려하고 있습니다. 애로우헤드의 CEO가 최근에 말한 것처럼 “왜 비교해야 하나요?”

스트림의 20분 지점에서 개발자들은 시청자들에게 딥 락 갤럭틱과 Helldivers의 협력 아이디어를 물었고, 시청자들은 그들의 제안을 아래와 같이 해주었습니다. 두 게임의 팬들은 Gunner가 Hellbomb Launcher를 얻는다거나, 딥 락 갤럭틱에 Helldivers 음성 대사를 넣는 등의 아이디어를 제시했습니다.

Ghost Ship Games 개발자들의 노력이 있었던 결과, 스트림 중에 애로우헤드에서 누군가가 유튜브 댓글을 통해 개발자들에게 연락했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누군가가 Discord를 통해 연락을 받았다고 말하고 “우리는 이에 대해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흥미로운 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 기다려봐야 할 것입니다.

당사의 최고의 슈터 게임 목록에서 비슷한 제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Q1: 헬다이버즈2와 딥 락 갤럭틱의 협력이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현재 애로우헤드와 Ghost Ship Games 사이에서 진행 중인 협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두 개발팀이 함께 어떤 형태의 협업을 할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Q2: 협력이 이루어진다면, 어떤 새로운 콘텐츠나 요소가 추가될 것인가요?

A: 이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팬들은 새로운 무기, 캐릭터 스킨, 또는 특별한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Q3: 언제 협력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나오나요?

A: 애로우헤드와 Ghost Ship Games는 협력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할 때까지 관련 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팬들은 두 개발사의 공식 채널을 통해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4: 협력이 성사된다면, 언제 이루어질 예정인가요?

A: 아직 정확한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애로우헤드와 Ghost Ship Games가 협력을 이루게 된다면, 이에 관한 공식 발표가 예정될 것입니다.

Q5: 향후 헬다이버즈2와 딥 락 갤럭틱의 협력은 게임 플레이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요?

A: 협력이 이루어지게 된다면, 두 게임 간에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들은 두 게임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애로우헤드와 Ghost Ship Games의 협력이 성사된다면, 이는 두 게임의 팬들에게 놀라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헬다이버즈2의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는 항상 켜져있나요? 개발자들이 이유를 밝혀주었습니다

애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의 대단히 성공적인 코옵 슈터인 헬다이버즈2는 많은 다른 게임들과는 달리, 플레이어들에게 강력한 적과 어려운 미션을 제공하여 많은 논의를 불러일으키는 요소 중 하나가 있습니다: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입니다. 왜 항상 켜져 있을까요? 그것은 게임의 창작 감독에 따르면, 세계를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만들기 위해서이며, 어두운 순간에 재미를 더해주는 것입니다.

헬다이버즈2는 2024년의 가장 큰 성공 이야기 중 하나로, 너무나 많은 플레이어들이 집을 찾으려 하면서 PS5와 PC에서 서버가 계속해서 다운되었습니다. 만족스럽고 위험한 전투를 제공하기 위해 헌신한 덕분에, 헬다이버즈2는 2024년의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헬다이버즈2에서는 얼마나 많은 큰 총을 갖고 있거나 당신의 부대에 몇 명의 플레이어가 있든, 당신은 절대로 안전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다른 플레이어들은 종종 당신의 가장 큰 적일 수 있습니다. 바로 게임의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로 인해, 친구 팀원의 임의의 수류탄, 공중 지원 공격, 또는 산탄총 사격이 당신을 순식간에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답답한 기능처럼 보일 수 있지만, 애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는 이것이 후속작의 핵심적인 부분이라고 주장합니다.

3월 12일에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와의 인터뷰에서 애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의 CEO이자 창작 감독인 Johan Pilestedt는 게임을 만들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성”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는 그 철학의 큰 부분입니다.

“Pilestedt는 “게임 세계에서 모든 것은 일관성 있어야 하며, 따라서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의 총알이 적을 죽일 수 있고, 적이 당신을 죽일 수 있다면, 논리적으로 당신의 총알은 당신의 친구도 죽일 수 있어야 합니다.”

Pilestedt는 또한 이러한 종류의 게임 디자인은 “본질적으로 체계적”이라고 설명했는데, 이는 개발자들이 만든 각 규칙과 선택이 게임의 모든 부분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보급품을 요청하여 총알을 얻을 수 있는 포드는 적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친구를 죽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포드를 부를 때, 비콘을 어디에 놓을지, 주변 팀원들에게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경고해야 하는 전략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전투 중에 발생하면, 모든 것을 더욱 강렬하고 혼돈스럽게 만드는 또 다른 레이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핵심입니다.

“Pilestedt는 “이 [디자인 철학]이 하는 일, 아마도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것이 가장 명확하게 드러나는 것인데, 그것은 플레이어들이 전투 시에 적극적으로 생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 ‘퍼즐을 풀자’는 방식이 아니라, 매우 원시적이고 창의적인 문제 해결 방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헬다이버즈2에서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가 항상 켜져 있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임무 중에 우연히 친구를 살해하는 것이 재미있기 때문입니다.

“Pilestedt는 “당신이 우연히 친구들을 공습하면 일어나는 웃음 소리는 실제로는 비극일 수 있지만, 게임 내부의 자체적인 경계 안에서 우리는 이러한 상황의 어두운 유머를 탐구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친구 사이의 적 요소는 플레이어들이 게임 세계에서 진정한 상호 작용 가능한 부분이 되도록 하며, 포지셔닝에 큰 역할을 하고 팀 플레이에 도움이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 마지막 부분은 매우 사실입니다. 때로는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를 지원하지 않는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할 때, 나는 스쿼드 메이트나 우호적인 NPC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춥니다. 대신, 내가 원하는 곳에 수류탄과 폭탄을 던지기만 합니다. 때로는 게임 내에서 이것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헬다이버즈2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친구를 구하기 위해 적들로 가득 찬 작은 지역에 폭탄을 던지는 것은 그들을 죽일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큰 위험이 됩니다. 이러한 순간들은 임무에서 절대로 안심할 수 없게 만들며, 때로는 몇 시간 동안만 게임을 할 수 있게 만들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몇 주 동안 이야기할 전쟁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기억에 남는 경험이기도 합니다.

헬다이버즈2의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

일부 플레이어들은 난이도가 낮은 미션을 위해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를 끄는 것을 제안해 왔지만, 나는 그렇게 하면 헬다이버즈2의 매력의 많은 부분이 사라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플레이어들이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해 생각하지 않도록 훈련되어야 하는데, 나중에 다시 훈련시켜야 할 것입니다. 초기에 고통을 받고 친구들을 등 뒤에서 쏘지 않는 법을 배우는 것이 더 나은 방법입니다.

헬다이버즈2의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는 게임 세계의 신뢰성을 높이고, 플레이어들에게 전투 중에 생각하고 창의적으로 해결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러한 요소는 게임 내에서 코믹한 순간을 만들어내어 플레이어들에게 재미를 제공합니다. 애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는 이러한 디자인 선택이 헬다이버즈2를 고유하고 흥미로운 경험으로 만들어주며, 이를 통해 게임이 플레이어들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FAQ

Q1: 헬다이버즈2에서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를 끄는 옵션이 있나요?

A: 아니요, 헬다이버즈2에서는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를 끄는 옵션이 없습니다. 이것은 게임의 핵심적인 디자인 원칙 중 하나입니다.

Q2: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는 헬다이버즈2의 게임 플레이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A: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는 헬다이버즈2의 게임 플레이를 더욱 강렬하고 전략적으로 만듭니다. 플레이어들은 상호 작용하고 팀원들을 고려하여 전투에 참여해야 합니다.

Q3: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가 있으면 헬다이버즈2를 플레이하는 것이 어려울까요?

A: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지만, 플레이어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친구들을 죽이지 않도록 조심하고 플레이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Q4: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가 헬다이버즈2의 재미를 떨어뜨리나요?

A: 아니요, 사실 헬다이버즈2에서는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가 게임의 재미를 높이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전투를 더욱 불안정하고 흥미롭게 만들어줍니다.

Q5: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가 게임 플레이에 어떤 측면에서 유익한가요?

A: 친구 사이의 적에 대한 발사는 게임 플레이를 더욱 현실적으로 만들어주며, 플레이어들이 팀원과의 상호 작용과 전략을 고려하는 것을 촉진합니다.

Spread the love
PC, 모바일게임 상관없이 모든 게임정보 공유 커뮤니티 각종 핫이슈 정보 제공! 다양한 장르의 게임 소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게임황제